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날추울때에는 역시 김치찌개만한게 없어요

날추울때에는 역시 김치찌개만한게 없어요








안녕하세요 ㅎㅎ


점심 다들 맛나게 드셨나요 ^^


최댈은 추운날 따듯하게 김치찌개로 먹부림을 즐기고 왔는데요 ㅋㅋ


계란후라이가 무한제공이라 자주 가는곳이었는데


막상 여기를 소개해드린적이 없는것같아요 ㅎ







양푼에 담겨서 보글보글 끓고있는게


보기만 해도 따듯한 열기가 느껴지는것같아요 ^^


거리가 조금 있지만, 추운 칼바람을 뚫고 가서 먹는 김치찌개는 정말 환상이죠 !








직장인 점심에는 역시 이런 함께먹기 좋은 김치찌개가 좋은것같아요 !


1인 1뚝배기도 좋고, 이렇게 하나로 크게 함께먹는 김치찌개도 좋고... 그냥 다 좋네요(?)ㅋㅋ


모듬사리는 당연히 들어가야하는 필수요소죠 ㅎㅎ







계란후라이가 무한이라 항상 2개씩은 튀겨온답니다 ㅋㅋ


항상, 매주, 매달 지치는 목요일인데요 


모두들 오늘 내일까지 최댈과 함께 화이팅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