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이거하나 먹자고 속초까지 갔는데 보람있네요

이거하나 먹자고 속초까지 갔는데 보람있네요








안녕하세요 ㅎㅎ


이걸 자랑할지 말지 고민이 많은 최대리인데요 ㅋㅋ


결국 올리게되네요 ㅎㅎ


저번 주말에 최대리는 유팀장님과 정팀장님 김대리님 양대리님 해서 다같이 속초에 놀러가게 되었는데요 !







가자미찜이 맛나다고 하도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이번에 가게되었어요 ㅎㅎ


물론 속초까지 가는길은.. 정말 험난했지만 말이죠 ㅋㅋ


기본적으로 깔리는 밑반찬들인데요 ㅎㅎ


다들 매콤한 반찬들로 되어있는게 조~금 신기했어요 ㅎ








이게 무엇인고 보니 가자미숙회더라구요 !


숙성된 그런거는 잘 못먹는 최댈인데 이건 너무 맛나게먹었어요 ㅎㅎ


사실 한방 찍어놓고, 가자미숙회래서 이걸 먹어봐야하나 말아야하나 참 고민이 많았는데


이거 작은거 한접시 다 비웠네요 ㅋ







메인요리인 가자미찜이에요 ㅎㅎ


매운탕 완전사랑하는 최댈이라 진짜 대박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특히 소주마실때 궁합 진짜 핵최고였어요 ㅎㅎ







그리고 매운탕인데요


역시 소주마실때에는 국물요리가 빠질수가없죠 ㅋㅋ


보글보글 끓는게 진짜 저기서 1/3은 제가 다 마신것같네요 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건데.... 이게 정확히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요 


생선인데.. 이것도 나쁘지않았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왜냐면 저것도 다먹ㅇ...


진짜 저번 주말은 신나게 보냈는데.. 빨리 이번 주말이 왔으면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