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매운 낙지볶음에 소주도 좋지만 맥주도 궁합 최고!

매운 낙지볶음에 소주도 좋지만 맥주도 궁합 최고!







안녕하세요 ㅎㅎ


어제 최댈은 낙지볶음에 맥주(?)로 시원하게 달렸는데여 ㅋㅋ


원래 술약속 안잡고 일찍 들어가려고했는데...


역시 사람 앞날은 모르는것 ㅋ







지방에 내려가있던 친구들이 휴가내고 올라왔단 이야기에


안볼수가 없겠더라구요 !!


바로 섭스 좋고 매너친절대박좋은 단골집으로 갔답니다 ㅋㅋ






소면만 계속 추가하면 계속먹는 낙지볶음이에요 ㅎㅎ


처음에는 매워서 별로 입에 안댔는데요 ㅋㅋㅋ


결국 술마시다보면 그냥 다 먹게되는 ..





오늘 마감시간도 이제 얼마 남지않았겠다, 조금만 더 할 거 해놓고


마무리짓고 빨리 들어가야지~ 싶어요 ㅎㅎ


오늘도 열일했으니 쉴 땐 쉬어야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