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너너너너무 즐거운 불금보낸 최댈이에요~!!

너너너너무 즐거운 불금보낸 최댈이에요~!!

 

 

 

 

 

 

 

안녕하세요 ~!!

 

어제는 즐거운 바비큐랑 맥주로 불금을 보냈답니다 !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먹방 재대로 찍었답니다 ㅋㅋ

 

 

 

 

17000원짜리 안주인데 양이 대박입니다 ㅋ

 

대학로 앞에 있는 곳인데요 !

 

나중에 또 들를까~ 싶습니다.

 

 

 

 

 

양 대박많쥬 ?ㅋㅋ

 

어제 친구랑 둘이서 먹방찍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

 

 

 

 

 

 

8시 이전에 갔다고 서비스로 라면도 나왔었어요 ㅎㅎ

 

다만 바베큐가 넘나 맛나서 라면은 거의 건들지도 않았...

 

ㅋㅋㅋ

 

 

 

어제 먹방 재대로 찍었으니 오늘 하루는 금식을 할까 싶어요 ㅎㅎ

 

뭐... 또 이래놓고 약속잡히면..ㅋㅋ 모르겠지만요 ㅎㅎ

 

모두들 오늘 불토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