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최댈의 핫한점심 넘 맛나는 빠네와 그라탕

최댈의 핫한점심 넘 맛나는 빠네와 그라탕








사무실에서 한 5분거리, 금방 걸어가면 나오는 커피전문점.. 겸? 파스타집이에요 ㅎ


매일매일 점심특선이 바뀌는 곳인데요


화요일은 빠네더라구요!


저번주는, 크림이 다 떨어졌다고 해서 못갔..







그래서 평소보다 한시간 빨리 점심타임 가지고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뭣보다 앉을 자리가 별로 없음..







같이 먹으려구 함께 시킨 치즈그라탕이에요 ㅎㅎ


점심인데 그래도 밥알은 들어가야 좀 의미있는거 아니겠어욧?ㅋㅋ


근데 막상 먹방은 크림빠네 와구아구 ㅋㅋ







빵 안에 파스타랑 크림 대박부드럽고 맛났는데요 !


다른 요일에는 어떤게 특선으로 나올지 너무 기대되요 ㅎㅎ


여기도 딱 방이쪽에서 일하시는 분들만 가기 편한곳이라는게.. 장단점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