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최댈의 오늘맛점은 베트남요리 쌀국수랍니다

최댈의 오늘맛점은 베트남요리 쌀국수랍니다







시간은 역시 빨라요.


저저번주만 하더라도 오늘이 오지 않을것같았거든요 ㅋㅋㅋ


모두들 이번 연휴 즐겁게 보내셨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최댈은 먹방의 연속이었던....ㅋㅋㅋㅋㅋ


뭐 나름 맛난거 잘 먹고다녔던것같아요 ㅎㅎ


너무 잘먹고다녀서 문제가 있긴하지만요 ..ㅡㅡ


암튼, 오늘 최댈의 맛점은 베트남쌀국수인데요 ㅎㅎ







베트남요리 전문점이라 그런지, 그 특유의 향같은것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사실 베트남에 가본적이 없어 비교할순없지만.


현지에서 먹어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


런치세트라 가격도 착해서 더 맘에 쏙 들었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