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소주랑 함께하면 맛있는 양고기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소주랑 함께하면 맛있는 양고기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요즘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최댈은 어우 ... 연휴 내내 밤낮이 바뀌어서


밤에 잠자기 너~무 어려운것같아요 ㅠㅠㅠㅠ


배부르면 잠이온다라는 믿음을 가지고 어제도 먹방을...ㅋㅋㅋㅋㅋ







가게가 바처럼 그, 앞쪽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ㅎ


딱, 혼자오거나...음 둘이서 오기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


데이트를 할 때에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소주랑 같이 먹어야 제맛인 양고기인데요 ㅋㅋㅋ


어제는 평일인데다, 연휴 내내 술을 꽤 많이 마신것같아


어제는 고기만으로 저녁겸 해서 먹었는데요


역시 고기는 진리 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맛나는 하루를 보낸 최대리인데요 ㅎㅎ


연휴때 쉰 날이 길어, 이번 주말이도 출근예정이네요 ㅠㅠㅠ


빨리 주말이 와서 잽싸게 출근했다가 쉬고싶은 마음이 간절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