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각종 해산물로 맛나는 저녁을 보낸 최댈입니다

각종 해산물로 맛나는 저녁을 보낸 최댈입니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오청에서 저녁회식을 땅긴 최댈입니다 ㅎㅎ


다들 연휴도 끝나고, 밀린 업무도 많아 시간이 영 안날 것 같았는데요


기어코....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청이니 오징어회는 당연빠다 있어야하는거고


연어랑 광어회까지 먹부림 재대로 부리고 왔는데요 ㅋㅋ


역시 평일회식의 좋은점은 우선, 술은 조금 안주는 많이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어제도 배부르고 맛나게 먹고왔답니다 ㅎㅎ

 

그리고 술도 각 1병씩만, 딱 괜찮을 정도로만 마시고 일찍 들어갈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회라 그런지, 회식이라 그런지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오늘도 이렇게 점심시간 짬나는 타이밍에 끄적끄적 쓰면서 쉬고있는데요,


좀따 밀려있던것들 다시 다 처리할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머리가 애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