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배부르게 먹고 온 점심이랍니다!

배부르게 먹고 온 점심이랍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배가 터질것같은 최댈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직원분 하나가 소문난 돈가쓰빠돌이라


김밥집에서 먹고왔는데요 ㅋㅋㅋ






남자의 돈까스사랑은 여자의 떡볶이사랑이랑 비슷하다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정돈가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ㅡ 맛이야 있게 먹었는데 너무 먹었는지 배가 더부룩한게 없잖아 있네요 ㅠㅠ







저번달, 아니 그 전달부터 계속 주말출근하느라 여간 피곤한게 아닌데요.


이번주도 출근예정에 있다니


주말이 기다려지면서도 암울한게 없잖아있네요 ㅠㅠㅠ







오늘 하루부터 빨리 해치우고 집에가고싶은 생각이 되게 간절한데요 ㅋㅋ


이게 다 식곤증때문이 아닌가...ㅡㅡ


좀 쉬려고 포스팅글 끄적끄적 쓰는데 잠들겠어요



암튼, 오늘 하루도 화이팅합시다 요로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