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놀러갈때에는 바베큐파티가 빠질 수 없겠죠?

놀러갈때에는 바베큐파티가 빠질 수 없겠죠?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놀러갔던 최댈의 소중한 추억폿팅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팔이 ㅠㅠㅠㅠ


암튼, 가을전에 놀러간 뒤로 일에 치여살아서 너무 힘든데요.







이번 겨울때에는 하다못해 스키장이라도 놀러갸야지 ~ 싶어요 ㅎㅎ


이번 크리스마스나 신정연휴가 3일짜리로 있으니말이죠 ㅋㅋㅋ


친한 친구들이랑 놀러갔던거라 올해 가장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데요.


내년 여름때에는 강원도쪽으로 가볼까 싶어요 ~!







바베큐파티하는데 술이 없으면 말이 안되죠 ㅋ


밖에 나가서 저렇게 먹을때에면 사실 무슨 술을 먹던, 그냥 라면만 먹던


뭘 먹어도 맛나고 즐거운게 사실인것같아요 ㅋㅋㅋ






이번 주말에는 별다른 약속이 없어, 집에서 뒹굴뒹굴할 예정인 최댈인데요 ㅎㅎ


빨리 연휴가 와서 또 어디좀 놀러가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