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이번달도 맛난 전복 많이 먹고 힘내요

이번달도 맛난 전복 많이 먹고 힘내요







안녕하세요 !


한달에 한번쯤은 좋은 몸보신 음식으로 기를 좀 채워줘야하는것같아요 ㅋㅋ


최댈은 육해공중에서 육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몸에 좋은건 해산물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노량진에 가면 수산시장을 안갈수가 없죠 ㅋㅋㅋㅋ


각종 해산물들을 싸게도 팔다보니, 거기서 먹어도 맛있고


좀 바리바리 사와서 집에서 먹어도 좋은것같아요 ㅋㅋㅋ


다만 집에서 멀다보니 자주가지는 못한다는게...ㅠㅠㅠ






이번달도 몸보신 했으니, 11월 잘 보내지 않을까 싶은 최댈인데요 !


모두들 금요일까지 화이팅하느라 고생들이 많으셨어요 ㅠ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