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오랜만에 맛난 곳에서 저녁먹방찍었지요ㅎ

오랜만에 맛난 곳에서 저녁먹방찍었지요ㅎ







안녕하세요ㅎㅎ


어제 저녁 친구랑 강남까지 가서 맛나게 저녁먹구왔는데요 ㅎㅎ


롱브레드에서 샌드위치로 먹방 재대로 찍었네요 ㅋㅋㅋ


술안마셔도 분위기에 취하는 기분 ㅋㅋ 완전 좋더라구요 !!







농부의 샌드위치랑 해서 먹었는데요.


야채도 신선하고, 빵도 보들보들해서 먹는데 완전 편하고 좋았어요.


강남에 자주 가는게 아닌데 갈때마다 늘 즐거운 기억하나씩 주워오는것같아요!!







오늘 점심은 바빠서 그냥 파리바게트에서 빵하나 사먹었는데요 ㅠ


점심을 너무 간단하게 먹었는지, 영 힘이 안나는것같아요 ㅠㅠ


오늘 하루 야근도 잡혀있는것같은데... 조금 더 화이팅해서 보내야지~ 싶어요 !!ㅎㅎ


끄적끄적 쓰면서 이거보니 오늘 저녁때 뭐 먹을지 너무 고민되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