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맥주와 피자가 맛있는 곳 너무좋아용

맥주와 피자가 맛있는 곳 너무좋아용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강남까지 친구와 맥주한잔 땅기러 간 최댈이에요 !


자주는 보질못하는데 가끔씩 볼때마다 맛난거 자주 사주니 음음 착해요 착해 ㅋㅋㅋㅋㅋ


친구소개로 처음 가본건데 분위기도 이쁘고 좋고, 피자도 대박맛있더라구요 ㅎㅎ









할라피뇨는 절대 없어선 안됨 ㅡㅡ


꼭 라면먹을때 김치처럼 이건 절대 네버빠질 수 없는것 ㅋㅋㅋㅋ


제가 원래는 좀 싱겁게 먹다보니까


느끼하거나 너무 맵거나 짠거는 잘 못먹거든요 ㅎㅎ


그중에선 짠거>느끼한거>매운거 순으로 못먹다보니


느끼하게 먹을바에는 맵게 먹겠다 타입이라 ㅋㅋㅋ 할라피뇨는 절대 최댈한테 뺏을 순 없음








솔직히 사이즈는 막 도미*나 미스터피*처럼 큰건 아닌데요 ㅋ


둘이서 먹어도 전혀 1도 모자람이 없었으요 


역시 맛좋고 분위기좋고는 강남이 최고구나 싶어요 ㅋㅋ


근데 왜 사무실 근처에는....ㅠㅠ








암튼 ㅋㅋㅋ 오랜만에 재밌는 친구랑 강남에서 화욜밤에 재밌게 보내고 들어갔는데요


어제는 덕분에 약간 초죽음이었답니다 ㅠㅠ


암튼, 오늘은 최댈이 썩 좋아하지 않는 목요일인데요


시간도 반이상 갔으니까 퇴근때까지 열일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