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올만에 맛나는 회무침과 단쏘주 캬

올만에 맛나는 회무침과 단쏘주 캬







인녕하세요


시간가는줄모르고 올해를 달려온 최댈입니다 ㅎㅎ


이번 주말에는 친구들 모아모아 회무침이랑 소주랑해서 먹고 들어갔는데요


역시 회무침이나 초밥같은건 여름보단 겨울이 더 나은것같더라구요 !


아직도 직원들이 올 여름때 초밥을 먹고 배탈이 났던기억이 생생해요.... ㅎㄷㄷㄷ







순대를 이렇게 밑반찬으로 주는곳 처음봄 ㅋㅋㅋ


아, 최댈 집근처에 국밥집에서도 순대볶음을 밑반찬으로 주는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딱한번가봤는데 싱기방기


암튼, 처음 보고나선 아니 너가 왜 여길??????ㅋㅋㅋ






매콤한 소스맛에 먹는 회무침이에요 ㅎㅎ


야채들이 신선해서 아삭아삭할수록 더 맛난것같은데요 !


늘 느끼는건데  소주는 이런 매콤한 요리랑 잘 맞는다는 생각이 항상 드네요 ㅋㅋ


그래서 막 매운맛 탕이나 찌개요리랑해서 먹기도 하구요 ㅎㅎ






이번 2017년 12월 첫 주말개시는 최댈이 시작했는데요 ㅋㅋ


담주부터 계속 달려야하는데 ㅋㅋㅋ 빨리 주말이 왔으면 싶어요 ㅎㅎ


여행도 가고싶고 하고싶은 일들이 참 많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