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역시 쫄깃한 곱창은 언제 먹어도 늘 맛난것 같아요

역시 쫄깃한 곱창은 언제 먹어도 늘 맛난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


올해 연말도 즐겁게 보내고 있는 최댈입니다 !!


이번에는 곱창집 유명한 곱창조에가서 먹부림 시작해봤는데요 ㅎㅎ


퇴근하고 가기 빡시긴한데, 그래도 간 보람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먹기좋은 시간대, 먹는 순서도 알려줘서 좋음 ㅎㅎ







소주마시는데 찌개가 빠질 수 없으니 김치찌개도 시켰어요 ㅋㅋ


김치찌개는 보통 참치나 돼지고기, 햄을 넣어서 먹는데요


저는 역시 돼지고기를 넣어야 가장 맛있는것같아요 ㅋㅋㅋ 역시 맛은 가격순..







모듬세트라가지고 모든 부위가 조금씩 다 나왔는데요!


위에서 알수있다시피 벽에 먹는 순서랑 기다리는 시간까지 완전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너무 맛나는 시간대에 잘 먹었던것같아요 ㅋㅋㅋ


술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도시락밥!


스까스까 비벼먹으면 완전 대박인데요 ㅋㅋㅋ


저거 칼로리 대박높고 양도 되게 많은데 어째어째 거진 다 먹겠더라구요 ㅡㅡ


어제도 먹부림 재대로 즐기고 왔는데요, 


올해까진 먹고 내년부터 다시 다이어트시작해야죠 ㅋㅋㅋ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