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늘 고기고기하게 달리는게 일상인 최댈ㅋ

늘 고기고기하게 달리는게 일상인 최댈ㅋ








안녕하세요!!


늘 건강챙기면서 즐거운 하루일상 보내는 최댈입니다 ㅋㅋㅋ


새해가 와도 고기꼬기사랑은 멈출수가 없어요 ㅡㅡ


어제는 쭈삼이랑 맥주로 간단하게 먹고 들어갔는데요







쭈꾸미물이 나오는걸로 찜처럼 삼겹살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데요 ㅋㅋ


안에 다데기같은 양념도 있는데 사진빨로는 안뵈네요 ㅡㅡ


암튼ㅋㅋ 예전에 친구가 아르바이트를 했던곳이라 섭스 완전 빵빵해게 해서 주는데 ㅎㅎ


새해부터 배터지게 먹고 들어갔지요 ㅋㅋㅋ







볶음밥은 빠질수 ?


없다 ㅋ


않이 어떻게 볶음밥을 안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예전부터 매운거를 안먹는 친구가 있어서 양념안닿게 볶은게 있긴한데


제 취향은..ㅋ







어제 저녁 맥주랑, 삼겹살이랑 탄수화물인 밥깢...


ㅡㅡ 겨울이 되가 너무 먹방만 찍는것같은데요 ㅋㅋ


빨리 봄이 오기전에 슬슬 다이어트를 시작해야하는데 자꾸 세월아 네월아에요 ㅠㅠ


아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