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가족들과 오랜만에 외식나들이 너무 좋아요

가족들과 오랜만에 외식나들이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오늘, 내일까지 날씨가 영하 10도 가량으로 장난 아닌데요


어제는 칼바람 뚫고 가족들이랑 맛나게 외식하고 들어왔답니다 ㅎㅎ


파스타랑 삘라프가 맛난곳인데요 ㅎㅎ


작년에 와바야지~ 와봐야지 했는데... 올해는 오긴 왔네요 ㅋㅋ







한판필라프랑 파스탄데요


ㅎㅎ 양대박


저기 큰 집게로 앞접시쪽에 가와서 먹으면 되는데요


양도 생각보다 정말 많아서 다 못먹는거 아닌가 싶었네요 ㅋㅋ


우선,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일부로 먹는 양을 줄이고있으니.. 그런 척이라도 해야하지 않겠어요?ㅋㅋ


그리고 필라프는 음... 최댈취향 이니시고, 아빠가 많이 먹은걸로 ㅋ







그리고 함께 나온건 포테이토감자튀김인데요


소금기보다도 뭐라고 해야하지, 단맛이 나는게 좀 독특하긴 하더라구요


보통 감튀 느낌이 짠맛이 나야 정상이니 말이죠 ㅋㅋ







암튼 ㅎ


부모님이랑 함께 맛나게 먹고 들어간 어젠데요


다음에도 시간이 나면 부모님이랑 맛난것들 많이 먹으러 가봐야지 싶어요 ^^ㅎ


그리고 느낌 괜찮은곳은 데이트코스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