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오랜만에 가본 선릉에서 치킨뜯으며 보낸 어제

오랜만에 가본 선릉에서 치킨뜯으며 보낸 어제






안녕하세요 ㅎㅎ


다이어트 뭐야?의 최댈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옛 사무실의 그리움이 남아있는 선릉에서 치킨을 먹었는데요


누나홀닭에서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고 좋더라구요 ㅎㅎ


예전 직원분들이랑도 몇번씩 오고 그랬는데... 아련..ㅜ








암튼ㅋㅋ 친구랑 맥주로 간단하게 먹고 들어왔는데


치킨은 훈제치킨같더라구요 ㅎㅎ


그 후라이드가 아니라 바베큐방식이라 그런건가... 싶은..ㅋㅋㅋ








깻잎쌈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히 술도동..


이런 맥주도동녀석 ㅋㅋㅋ


그래도 오늘 출근을 생각해서 3천짜리 하나만 시켜두고 먹고 들어왔는데요.


아무리 사진을 뒤져봐도 왜 맥주 찍어둔게 없는지 모르겠네요 ㅡ_ㅡ







오늘은 미세먼지때문에 약속을 따로 안잡았는데요.


이번주 내내 미세먼지로 날씨가 계속 안좋을것같은데..


다들 이럴때 감기 조심하셔요 ~!!


최댈은 꼭 미세먼지 심할때 목아프고 그러다가 감기에 걸리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