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즐건 불목 그냥 지나가지 못한 최댈이에요

즐건 불목 그냥 지나가지 못한 최댈이에요







안녕하세요 ㅎㅎ


다여트를 약속하고 헬스장을 끊어둔지 몇 일 되지 않았건만..


처음 같이 끊은 친구는 잘 나가는것같은데 최댈은 다른 일을 하고있네요.. ^^


어제는 친구랑 곱창볶음을 먹으러 나갔는데, 그냥 보고만 있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








천엽이랑 간이 나와서 곱창볶음이 다 익는동안 입가심을 할 수 있어요


안주로 해도 크~게는 무리 없구요 ㅎㅎ


근데 저거먹자고 간건 아니니 많이는 안먹는 편이에요 ㅎㅎ







어제 먹었던 곱볶인데요 ㅎㅎ


앞에서 구워주고 먹여주고 돈내주고 하는데 안갈사람 얼마나 되겠어요 ㅋㅋㅋㅋㅋ


희안한게 왜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한다고만 하면 자꾸 뭘 사주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왜..???







ㅋㅋㅋ 이건 그, 소주마실때 국물이 빠지면 안되니까


그래서 시킨거지 별 다른 의미 없이 시킨 라면이에요 ㅎㅎ


암툰, 어제도 퇴근하고나서 소주 한병씩 맛나게 먹고 들어갔는데요


밤에 잠을 재대로 못잤는지, 영 피곤한게 남아있네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