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오늘은 찜닭전문점에서 맛점때리고왔어요

오늘은 찜닭전문점에서 맛점때리고왔어요







안녕하세요 ㅎㅎ


점심 다들 맛나게 드시고 왔나요 ??


직장인들에게 오전시간, 최고 고민은 점심어떤건가 싶은데요 ㅋㅋㅋ


오늘도 한창 고민하고 인터넷 뒤져보다 찾은 찜닭집에서 닭도리탕으로 먹고왔어요 ㅎㅎ







소주한잔이 확 땡기는 비주얼이쥬?ㅋㅋ


먹는 저는 어떻겠습니까 ㅋㅋ


시간만 널널하다면야 볶음밥까지 해서 먹고싶었지만.. ㅡㅡ 소주도 없고


지금 저녁이 아니라 점심이니까 ㅋ 릴렉스








요 닭도리탕에 버섯들어가는게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 느타리버섯인가ㅋㅋ 암튼 닭도리탕소스랑 함게 먹으면 정말 취향저격인것같아요







감자랑 닭고기랑 해서 점심 배부르게 먹고 들어왔는데요


너무 많이 먹고 들어와서 그런지 식곤증이 장난 아니네요 ㅠㅠ


삼실 근처에 괜찮은곳을 찾았으니 나중에 시간이 될 때 또 한번 가봐야지 싶어요


오늘 하루 마감때까지 모두 화이팅하길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