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시원하고 매콤칼칼한 냉짬뽕 생각보다 중독성있어요

시원하고 매콤칼칼한 냉짬뽕 생각보다 중독성있어요







안녕하세요


영하날씨도 이제 다 적응이 되었는지...


영하 3~4도정도는 이제 뭐... 롱패안입고 나가도 상관없을정도에요 ㅋㅋㅋㅋㅋ


저번달까지만 하더라도 정말 출퇴근길 칼바람때문에, 춥다못해 무서웠는데...ㅠㅠㅠ


암튼 ㅋㅋ 사람의 적응력은 역시!







점심은 시원~하고 칼칼한 냉짬뽕으로 먹고왔는데요 ㅎㅎ


원래 짬뽕하면 그 뜨끈하고 얼큰한 맛이 또 있는데


냉짬뽕이라기에 사실 좀 꺼려졌답니다


근데 생각보다 맛나서 같이 시켰던 대리님꺼 반은 뺏어먹은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암튼, ㅋㅋㅋ 오늘 점심도 시원하고 맛나게 먹고왔는데요


오늘은 왜인지 월요병같은게 1도 없는지 모르겠네요오~~!!


왜이럴까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설 연휴가 코 앞이니 조금만 더 화이팅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