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어제는 즐거운 야식은 맛나는 피자가 최고에요

어제는 즐거운 야식은 맛나는 피자가 최고에요







점심들은 다들 맛나게 드셨나요??ㅎㅎ


최댈은 즐거운 일요일 야식으로 알볼로피자에서 하나 시켜먹었는데요


대표사진부터 침샘폭발사진이죠 ㅋㅋㅋ


쉬림프랑 핫치킨인데 베이컨도 있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오는건 되게 단촐한데요.


집에 강쥐가 냄세맡고 코부터 들이대고보네요 ㅋㅋㅋ


하긴 베이컨에 치킨냄세까지 솔솔풍기니 지가 안오고 베기겠어요


근데 강아지는 염분배출이 약하다보니 사람먹는건 가급적, 아니 그냥 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애완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알고계시겠죠? 후후








암튼, 야식먹고 자서 그런지 점심은 그냥 컵라면하나 사와가지고 그걸로 데충 떼웠는데요


야식피자에 어제는 정말 맥주를 옆에 두고 깔까말까하다가 안깐게 참 다행인것같아요


그까지 마셨으면 칼로리계산....ㅠㅠㅠ


아직 집에 세조각인가 더 남아있을텐데 ㅎㅎ 남은건 오늘 저녁때 집가서 먹어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