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확실히 맛있는 음식점은 다 서울로 모인다고 강남이 좋네요

확실히 맛있는 음식점은 다 서울로 모인다고 강남이 좋네요








확실히 강남은 강남인게 맛난곳이 정말 많은것같아요 ㅎ


일전에 짬뽕에 빠져가지고 맛난곳 찾으려고 인터넷들 뒤적뒤적해본적이 많은데요


그 중에 한곳이 여기 역삼쪽에 있는 짬봉집이었답니다 ㅋㅋ







어지간해서 맛이 없을수가 없는 크림짬뽕이에요 ㅋㅋ


안에 해산물도 잔뜩 있고 면발도 살아있어서 넘나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


짬뽕 특유의 그 기름진느낌? 원치않으시다면 크림짬뽕도 정말 좋은것같아요







함께 갔던 친구는 그냥 볶음짬뽕인데요


국물이 좀 자작한게 좀 짠맛이 강한게 없잖아있었는데요


나중에 저기에 밥이랑 해서도 먹어도 나름 괜찮을것같더라구요 ㅎㅎ



인증하는김에 머리좀 식힐 겸 폿팅하면서 끄적끄적 쓰고있는데요


날씨가 슬슬 봄날씨가 오고있음이 느껴지는게 여행욕구가 무럭무럭 자라나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