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분위기가 이쁘고 맛있는 브록스맥주로 맛나게 먹어요

분위기가 이쁘고 맛있는 브록스맥주로 맛나게 먹어요







안녕하세요


봄비가 온지 얼마 되지가 않은것같은데 바깥에는 눈이 내리네요 ㅋㅋ


날씨도 흐리고, 바람도 불고 기온도 정말 낮은데요!


왜 이렇게 날씨가 오락가락하는건지 참 알수가 없어요 ㅠㅠ


일전에 강남역에 있는 브록스 하우스로 맥주찾아 떠났는데요 ㅋㅋㅋ







최댈의 취향을 초정밀저격하는 고르곤졸라로 해서 맛나게 먹고 왔어요 ㅎㅎ


특히 그 심심하면서 느끼한듯한 피자와 달달한 꿀을 딱 찍어먹으면 그렇게 대박일 수가 없는데요 ㅋㅋ


늘 맥주마시고 살걱정하면서 후회하는데 자꾸 가게되는건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ㅋㅋ







맥주맛을 보호할 수 있는 크리미~~


맘같아서는 맥주탱크? 통??? 그걸 집에다 사다두고 퇴근하고나서 땡길때 친구들이랑 파티하면서 놀고싶은 맘이 그득그득하지만 ㅋㅋ


암튼, 오늘 날씨가 썩 안좋아서 그런지 막.. 늘어지는게 없잖아 있는데요 ㅠㅠ


마지막까지 화이팅 열일하고 가야지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