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퇴근하고나서 마시는 맥주는 역시 핵꿀맛이에요

퇴근하고나서 마시는 맥주는 역시 핵꿀맛이에요







안녕하세요!


어제도 꿀맛 흑맥주로 맛나게 먹고 들어간 최댈이에요 ㅎ


이번에 새로 일을 옮긴 친구가 있어 간단한 축하겸 해서 마시고 들어갔는데요 ㅎㅎ


머리썩는 일도 많고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이빠이데스였는데 ㅋㅋㅋㅋㅋ


같이 위로가 되어주는 친구가 있어 참 다행이다 싶더라구요 ~!







안주는 튀김으로 간단하게 먹었는데요 ㅎㅎ


사실 맥주랑 튀김은 환상콜라보잖아요


만두튀김이라 안에 소가 꽉꽉 차 있어서 저것만 먹어도 배가 불렀는데요


확실히 만두가 먹기 편한것도 있고 배도 부르고 참 여러모로 대단한것같아요 ㅋㅋㅋ


근데 너무 쉽게, 금방 배불러서 잘은 안먹지만요...ㅡㅡ;;






저는 흑맥주로 친구는 예일맥주로 먹었는데요


요즘따라 흑맥주의 그 뭐라하지 고소한맛? 커피느낌?? 그런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다른곳에서 몇번씩 먹을때 보면 너무 텁텁할때가 많아서 괜찮은곳 찾기가 어렵다는게 흠이지만요..ㅡㅡ;;;


그래도 오늘은 다행히 일이 좀 잘 풀려서 다행이지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