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배터지게 먹고 온 오늘점심 근데 칼로리계산을 못하겠어요

배터지게 먹고 온 오늘점심 근데 칼로리계산을 못하겠어요






안녕하세요 ..


다들 맛나게 점심 드시고 오셨나요??ㅎㅎ


저는 팀원분들이랑 보쌈집에서 먹고 왔는데요 ㅋㅋ


해물칼국수랑 보쌈도 시켜가지고 저녁 먹방찍듯 먹고왔답니다...


먹을땐 되게 즐거웠는데 왜 슬슬 쫄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우선..ㅋㅋ 사진상으로 봐도 딱봐도 맛나보이는 보쌈인데요 ㅎㅎ


가운데 무절임??ㅋㅋ 그거랑 마늘보쌈해서 먹으면 완전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우선... 맛은 있는 지방층이 많다보니 더 부드러웠던것같아요


거기에 마늘간것도 있어가지고 잡내같은게 날 짬도 없구요 ㅋㅋ







그리고 면요리가 먹고싶어서 시킨 해물칼국순데요 ㅎㅎ


어제 술을 달리거나 그런게 아닌데도 찐한 국물때문에 절로 해장이 되는것같더라구요 ㅋㅋ


이럴꺼면 어제 달리고 먹었어도 괜찮을것같은데 말이죠


암튼, 오늘 점심은 되게 맛나게 먹고 왔는데요 ㅎㅎ


일보려고 지금 앉아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 저녁에는 운동만 하고 암것도 안먹어야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