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강남에가서 먹어본 파스타인데 역시 까르보나라는 사랑입니다

강남에가서 먹어본 파스타인데 역시 까르보나라는 사랑입니다








즐거운 맛점들 하셨나요?ㅎㅎ


최댈은 강남에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파스타로 맛점을 했는데요 ㅋㅋ


평소에는 사무실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고 들어오는데


최근에 일들이 무슨 막힌 변기뚫리듯이 한번에 뻥 뻥 뚫려서 친구랑 점심약속잡고 나갔답니다 ㅋㅋ








파티오라는곳인데 친구가 그리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ㅎㅎ


지가 얼마전에 데이트로 와봤대나 뭐래나 ㅡㅡ


근데 왜 또 나랑오니 호호홐ㅋㅋㅋ


암튼, 까르보나라덕후인 최댈은 이번에도 고민노노하고 칼선택합니다 ㅋㅋ








예전에 봉골레파스타가 한창 뜰때 맨날 봉골레만 먹었는데...


크림스파게티종류를 먹다보니 결국엔 까르보나라가 답이네요 ㅋㅋ


버섯도 송송송 들어가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더라구요 !







교양있게 숟갈에 올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 찍고나면 저건 다 제 위장속에 있는겁니다 ㅋㅋ


암튼, 점심 먹고 부랴부랴 오고나니 다른 팀원분들은 이제 점심먹으러 나가시던데요.


슬슬 늘어지는 수요일인데,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