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날씨가 추워져도 변함이 없는건 역시 함바아그

날씨가 추워져도 변함이 없는건 역시 함바아그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가 걸릴똥 말똥 ㅡㅡ


하고있는 최댈이랍니다 ㅎㅎ



먹는건 꾸준히 잘 먹고있는데 환절기 감기는 어쩔수 없는건가봐요 ㅠㅠ







저번 친구의 아주아주아주 강력한 권유때문에 간 쉑쉑버거인데요


역시 사람이 많아요 많아 ㅋㅋㅋㅋ


가격대가 좀 비싸긴해도 so nice? ㅋㅋㅋㅋ







암튼, 최댈은 이번 환절기가 빨리 지나갔으면 ~ 싶어요.


걸릴듯 말듯한 이 감기기운도 빨리 지나가고요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기분좋은 금요일이니까 마감때까지 조금 더 힘내서 보내야죠 ㅎㅎㅎ


슬슬 카운트다운 들어갈 시간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