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주말에 수제맥주로 저녁을 보냈어요~

주말에 수제맥주로 저녁을 보냈어요~








이번 주말도 벌써 다 지나고, 주중도 절반이나 지나갔네요 ㅎㅎ


요즘 참 바쁜 하루를 보내고있는 최댈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냈답니다!


인터넷에서 보니 수제맥주라고 해서 왔는데, 이게이게, 체인점인게


수제인게 맞나... 싶기도하고 ㅋㅋ







암튼 뭐, 국내 맥주랑은 느낌상 뭔가 다른것같더라구요


물론, 맥알못인 최댈이라 자세한건...ㅠㅅ ㅋㅋㅋㅋㅋ







고소하고 향긋한 흑맥으로 시켰는데요, 다른 페일이나 몰트맥주보다 도수가 더 낮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막 부담스럽게 무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한창 피맥홀릭일때, 고르곤졸라로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ㅋㅋㅋ


오랜만에 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역시 꿀맛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