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점심 칼국수에 먹어봤는데 사람 많은 이유가 있네요

점심 칼국수에 먹어봤는데 사람 많은 이유가 있네요







처음가보는 칼국수집이에요 ㅎㅎ


점심 먹으러 갈 때마다 신호등 바로 앞에있어, 정말 자주 지나치는곳인데


항상 점심시간때마다 앞에서 줄을 서서 먹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타이밍좋게 오늘..ㅋ







사실 칼국수 맛이 막 대박이라거나 그런거는 잘 모르겠는데요.


그래도 양도 빵빵하고 가격도 아주 비싸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ㅎ


뭣보다 수제만두가 들어가서 더 괜찮은게 아녔나 싶기도 해요 ㅎㅎ







그리고 새하얀 볶음밥인데요 ㅋㅋ


사실 빨간 국물소스에해서 볶아줄줄 알았는데


국물은 다 걷어내고 저렇게 하얗게 계란이랑 야채만 해서 볶아주시더라구요 ㅎㅎ


근데 은근 맛남 ㅎㅎ


오늘도 맛점 때렸으니, 퇴근때까지 조금 더 열일해서 보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