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설 연휴 막걸리대신 발렌카스에요!

설 연휴 막걸리대신 발렌카스에요!






이번 연휴 어떻게 보내셨나요 ㅎㅎ


최댈은 서울로 올라와서 친구들과 집에서 양맥 달리고 출근ㅋ


오늘 출근이라 늦게까지는 못달렸는데요


그래도 새벽 1시..ㅋ





오징어랑 쥐포 굽는건 특별한 스킬이 없어도 가능하죠 ㅋㅋㅋㅋㅋ


최댈도 문제없이 무리없이 호프집에서 파는 쥐포클래스 만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최댈 집에서 먹는게 흔한게 아닌 일인데요 ㅎ


이게 참... 어제 아니 아까까지만해도 여기있을 줄 몰랐는데 ㅠㅠ


그래도 오늘 하루 몇 시간 남지 않았으니 조금 더 화이팅해야죠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