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즐거운 불금 점심은 해장용 가츠동덮밥?

즐거운 불금 점심은 해장용 가츠동덮밥?







점심 다들 맛나게 드셨나요 ?ㅎㅎ 


최댈은 해장 겸(?) 치즈가츠동으로 자그마한 먹방을..ㅋㅋ


투명한 장국은 받자마자 완샷을 때려서 제껀 없네요 ㅜㅜㅜ







빨간 단무지랑 노란 단무지랑 뭐가 다른걸까요?


흠.... 맛은 비슷해보이는데


사실 빨개서 그런지 손이 잘 안가는것같아요 이쁘긴해도







아까 먹고 들어온 치즈가츠동인데요 ㅎㅎ


오늘은 즐거운 불금인데요 !


이제 마감시간까지 그리 머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서 보내야죠 ㅎㅎ


아 근데 오늘 지금 컨디션이면 술은 못마시겠네요 -_-


약속 전면 취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