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봉구잭콕과 함께라면 즐거운 월요일!

봉구잭콕과 함께라면 즐거운 월요일!






안녕하세요.!!


어제 최댈은 친구와 봉구에서 간단하게 놀다가 들어갔는데요 ㅋㅋ


봉구에서 잭콕하나씩 까먹고 들어갔네요 ㅋㅋ


바에서 먹는거에 비해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하나에 5천원으로 가격도 부담스럽지도 않고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잔도 잭다니얼잔이어서 더 마음에 드는..ㅋㅋㅋ


거기에 딱 하나만 먹고 들어가니 아침에 일어날때 속도 막 뒤집어지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오늘 하루도 벌써 절반 이상 지나갔는데요 ㅎㅎ


조금 만 더 시간 지나면 또 주말이 올테니... 힘내야죠 ㅋㅋ


모두들 화이팅하시구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