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의 불금은 한포에서!

최댈의 불금은 한포에서!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


최댈은 한포에서 불금을 보냈는데요 ㅋㅋ


약속을 전면 취소해도... 생기는게 약속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인기란..ㅡㅡ;;ㅋㅋㅋ





저번주 목요일에 진짜 너무 달려서 많이 마시지는 않았는데요 ㅎ


한포에서 해물탕으로 간단하게 마시고 들어갔는데


음... 생각보단 조금 아쉬웠네요 ㅠ_ㅠ


조금 더 상태가 말짱했었더라면 ㅠㅠㅠㅠㅋㅋ





그래도 뭐, 퇴근하고 약속 파토낼뻔한게 미안해서 나가긴했는데


재밌는 시간을 가졌던 것 같아서 다행인것같아요 ㅎㅎ





주말도 어느세 다 지나가서 지금이 월요일이라는게 상당히 우울이 터지기는 하는데요 ㅠ


뭐 이번주도 평소처럼 잘 지내면 금방 지나가지 않겠어요?ㅋㅋ


우선 이놈의 월요병부터... 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