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집근처 훌랄라 치즈불닭 너무 괜찮은거 아냐?

집근처 훌랄라 치즈불닭 너무 괜찮은거 아냐?






벌써 수요일입니다 수요일 ㅎㅎ


오전 잠시 업무정지해놓고 잠깐의 꿀같은 휴식타임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제 달렸던 술때문은 당연 아니구요..ㅋㅋ






집 바로 앞에 있는 훌랄라치킨인데요 ㅎㅎ


바로 앞에 있기도하고, 가격도 막 비싸거나 그렇지 않아서 은근 자주가는것같아요!


예전엔 튀긴거였는데, 이제는 훈제나 구운게 더 취향저격 재대로더라구여 ㅋㅋ


뭣보다 치즈랑 같이있어서 제일 맘에듦ㅋ






오늘 하루 업무개시 슬슬 하고 본 업에 들어갈 시간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ㅎㅎ


역시 이 시간은 ... 참 말할수 없는 묘한 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다들 화이팅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