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어제 저녁은 집 앞 새로생긴 스시집!

어제 저녁은 집 앞 새로생긴 스시집!








안녕하세요 !


드디어 불금입니다 불금!!


너무 기분좋은 최댈인데요 ㅋㅋ






어제는 친구들이랑 스시집에서 완전 먹방찍었네요 ㅋㅋㅋ


세트 막시키고..ㅋㅋㅋㅋ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스시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은근 빠글빠글해서


자리잡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기는했는데요 ㅎㅎ


역시 스시는 대박맛난음식임..


소주 조금이랑 같이먹는데 계속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도 다른 친구들이랑 약속을 잡아놓은 최댈인데요 ㅎㅎ


빨리 퇴근시간이 왔으면 싶어요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