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발렌타인데이 야식은 삼겹살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야식은 삼겹살입니다!







어제는 즐건 발렌타인이었답니다 ㅎㅎ


다들 어제 어떻게 보냈는지 너무너무 궁금한데요 ㅎ


최댈은 업무 마감치고 간단하게 먹고 들어갔어요 ^^







소맥의 탄산은 밤하늘 별 빛보다 반짝여요


지치는 업무 스트레스를 깨끗하게 소독하는 알콜이죠 !





하남돼지 최고메리트는 역시 가만히 멍때리면...


알아서 김치가 구워지고 ㅋㅋㅋ 삼겹살이 노릇노릇 익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게 간-편해서 좋아요 






빨리 이번주도 지나가서 주말이 왔으면 싶어요 ㅠ


하루빨리 말이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