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곧 퇴근인데 아주아주 설레요!!

곧 퇴근인데 아주아주 설레요!!







ㅎㅎ 이제 곧 퇴근(마감)을 앞둔 최댈입니다 ㅎㅎ


어제는 천호에서 새로생긴 술집에 가봤는데요 


기본안주부터 2000% 대박맘에 들었네요 ㅋㅋ


떡복이랑 오뎅탕인데 저걸 서비스로 주다니 대박...





그리고 어제 시켰던 세트메뉴인데요 ㅋㅋ


샐러드랑 닭똥집에 포테이토, 치킨 막 해서 같이 있더라구요 


소주안주에 1도 부족함이 없었...ㅋㅋ


거기에 새로 오픈한데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한것도 좋구요






오늘 이른 마감생각에 흥 잔뜩 오른 최댈인데요 ㅋ


빨리 시간이 지나갔으면~ 싶어요 


오랜만에 학생때처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