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목요일에 확인하는 최댈 주말일상?

목요일에 확인하는 최댈 주말일상?






ㅎㅎ 오랜만에 평일에 일상 끄적이는 최댈입니다 ㅋ


주말에는 요리학원에서 부대찌개만들어서 함께 먹었는데요 ㅎㅎ


친구따라 강남.. 아니 요리학원갔다가 뜻밖의 먹부림이었네요 ㅋㅋ







팀 실습으로 같이했는데요 


요리도 같이하니 은근 재미짐 ㅋㅋ


역시 뭐든 함께해야 재밌고 즐거운것 같아요!







뭐 요잘알분들은 부대찌개 정도야ㅋ 겠지만


똥손 최댈에게는 나름 대단한 도전이었답니다 ㅋㅋ


사실상 요리하면서 라면사라민 넣고 햄이랑 소세지 썬거밖에는 없는것같지만말이죠..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갈지는 모르겠는데요 ㅎㅎ


이렇게 한번 참여해봤는데 정말 잼는게


왜 사람들이 요리학원을 찾아가는지 이해가 한번에 팍 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