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소주랑 국물떡볶이 궁합은 대박!

소주랑 국물떡볶이 궁합은 대박!






안녕하세요 ㅎㅎ


내일도 쉽니다 내일도 쉬어요 ㅋㅋㅋ


어제 최댈은 친구랑 국물떡뽁이에 소주로 달렸는데요 


오늘 아침에 대박졸렸는데 ...


슬슬 깨는 느낌이 왜.. 지금 드는지 모르겠네요 !





집에서도 가까워서 자주가는데요 


국물떡볶이 맛이.. 아~주 심심한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짠단짠 안주에는 잘 안맞는것같아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은근 마약떡볶이임..





각 한병씩만 따서마시고 들어갔었는데요 ㅎ


오늘은 뜻하지 않은 불타는 화요일이 되지 않을까싶어요 ㅎㅎ





모두들 내일 3.1절인데 편하게 잘 쉬시길 바랄께요 ^^


저도 내일 하루 이불속에서 잠수해야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