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의 점심은 신전에서 떡튀로 완전 맛나게먹었답니다

최댈의 점심은 신전에서 떡튀로 완전 맛나게먹었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최댈은 점심에 신전에서 치즈떡볶이로 대박맛나게 먹었답니다 ㅋㅋ

 

 

 

떡볶이에는 절대절대 빠질 수 없는 튀김이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튀김은 떡볶이국물이랑 함께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점심때 먹었던건데 또 글쓰면서 보니까 침이..ㅋㅋㅋㅋ

 


함께먹으면 좋은 꼬마김밥도 함께 먹고 ㅎㅎ

 

오늘 점심 맛나게 먹었더나 열일할 맛이 나는것같아요ㅋㅋ

 

이번주 주말도 머지않았으니 조금 더 화이팅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