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점심에 육회비빔밥 너무 맛있는거아냐

점심에 육회비빔밥 너무 맛있는거아냐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다들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최대리는 오늘 점심으로 오청에서 육회비빔밥으로 한끼 했는데요~!


사실 저기는 오징어 전문점이라 오징어물회나 오징어 전문 요리가 괜찮더라구요


다만 그렇게 되면 술이 함께 있어야할것같은...ㅋㅋ;;









점심시간이다보니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들은 다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ㅎㅎ


뭐 이런 밑반찬들을 하나하나 집어먹으면서 점심음식을 기다리는 타입이 있고


저처럼 그냥 사진찍고 멍때리면서 기다리는 타입이 있죠!


사실 살찌는것 때문에도 찍고나서 멍때리는 시간이 있는것같아요 ㅋㅋ







함께 점심먹을때 나온 만두인데요


옛날에 학교다닐때는 진짜 만두를 정말 많이 먹었던것같아요 ㅎㅎ


일반적인 군만두도 그렇고 물만두도 그렇고


특히 소주랑 물만두랑 되게 궁합이 잘맞는것같아서 그렇게도 많이 먹었답니다 ㅋㅋ








최대리가 시킨 육회비빔밥인데요


원래는 해산물 요리 전문점이지만 점심 특선이다보니까 육회비빔밥을 파는것같아요 ㅎㅎ


여름때에는 홍게라면이 있어서 꼭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점심 라면치고 만천원은.. 조금 부담되다보니 미루다 미루다.. 결국 끝나버렸네요 ㅠㅠ







스까스까! 


맛나게 비빈 육회비빔밥이에요


회나 스시처럼 생요리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육회비빔밥이 저랑 잘 맞는것같아요 ㅎㅎ


오늘 점심도 배부르게 먹어서 그런지... 잠이 솔솔.ㅋㅋ


그래도 퇴근때까지 파이팅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