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콜라겐이 듬뿍있는 족발은 역시 야식최강자에요

콜라겐이 듬뿍있는 족발은 역시 야식최강자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야식의 최고는 어떤것이신가요?

치킨? 찜닭? 닭발이나 분식?? 족보?

최댈은 솔직히 가장 친숙한 분식이 정말 좋은데요.


그치만 저번 한글날에는 친구들이랑 족발에다가 소주한잔하면서 보냈답니다 ㅋㅋㅋㅋㅋ 앞뒤안맞음ㅋㅋ

사실 돈이 부족하니 분식먹는거지

족발에다 소주는 그 애지간해서는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거든요 ㅎㅎ






암튼, 주중에 휴일이 딱 박혀있으니 그리 편할수가 없었늗네요

족발먹을때 꼭, 반드시 먹는 새우젓갈도 넉넉히 가와서 진짜 오랜만에 배부르게 먹었네요 ㅎㅎ







그리고 최댈의 김치입맛은 초딩입맛이라 딱! 맛있게 익은 김치만 좋아하는데요

조금이라도 신건 안먹...다보니 보쌈집, 족발집김치를 정말좋아한답니다 ㅋㅋ

그래서 족발먹을때도 김치랑 함께먹으면 그 맛에 취하지 술에 취하지가 않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





암튼, 한동안 못볼 주중휴일을 친구들이랑 동생들이랑 맛나게 보내고나서 이번주도 열일하다보니 벌써 금요일인데요

꼭 느낌은 수요일같은 느낌인데 현실은 금요일이라는게 너무좋네요 ㅎㅎ

암튼, 오늘 잘 보내고나면 또 주말이니 마감때까지 열일해야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