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모듬생선구이로 맛나게 보내는 오늘 날씨도 좋네요

모듬생선구이로 맛나게 보내는 오늘 날씨도 좋네요






고소한 생선구이로 맛있게 보낸 오늘 진짜 비도 그치고나니

날씨가 꽤 시원하게 좋은데요

오늘 점심도 팀원분들 함께 모여서 생선모듬구이로 해서 배터지게 먹고왔답니다 ㅋㅋ


양도 많아가지고 함께 먹는데 많이도 남아 좋더라구요 ㅋㅋ

진짜 점심만 아녔다면 간단하게 반주삼아도 좋을정도로 ㅎ







조기랑 먹기좋은 꽁치랑 종류도 진짜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먹기 편하기도 하고 맛도 고소한 꽁치로만 주로 손이 가더라구요 ㅎ

간장이 촉촉히 찍어먹는데 밥두세공기는 그냥먹을뻔했어요 ㅎㅎ








아래에 철판이 계속 열을내어 다 먹을때까지 나름??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좋았는데요

다만 , 모듬구이라 그런지 가격은 3.0으로 그닥 싼편은 아닌게 하나 아쉬웠네요 ㅋ

그래도 뭐 팀원분들이랑 함께 맛있게 먹었으니 그걸로 만족 ㅎ









암튼, 오늘은 날씨도 꽤 화창하고 좋은데요

점심도 배부르게 먹고왔겠다, 날씨도 좋겠다 오늘은 업무가 끝나면 오랜만에 치킨이랑 맥주좀 사갈까 싶기도 하네요 ㅋㅋ


모두들 이번 9월도 화이팅하시고 보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