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오늘의 최댈맛점은 오므라이스로 해결했여요

오늘의 최댈맛점은 오므라이스로 해결했여요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어떻게들 드셨나요 ㅎㅎ


최댈은 이 찜통더위를 뚫고 오므라이스를 먹으러 갔는데요 ㅎㅎ


안그래도 요즘 부드럽고 고소한 오므라이스가 너무 땡기더라구요ㅠㅠ

인터넷 짤에서 본것도 기억나고, 티비에서 봤던것들도 기억나고....







암튼, 삼실 근처에서 점심때 먹을만한 곳으로 찾아가서 먹었는데요

확실히 그냥 중국집이나 싼 음식점에서 먹는것이랑 전문점에서 먹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ㅋㅋ


저는 정식소스로 시켰는데요

매운 칠리맛도 있고, 여러가지 종류는 많더라구요 ㅎ

선택장애가 올 수 있지만, 그래도 첫 음식점은 기본부터 ...!!








함께 가신 직원분은 매콤한 칠리소스로 시켰는데요 ㅎㅎ

살짝 소스만 맛봤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매콤한게 제 입맛에도 딱일것같더라구요 ㅋㅋㅋ


겉에는 딱 알맞게 익혀져가지고 부드럽게 싸여있는데 속은 약간 설익은것처럼 보들보들한게 식감은 진짜 대박이었어요 ㅎ


암튼, 오늘 점심도 맛나게 먹고나서 바로 와서 폿팅을 쓰고있는데요 ㅋㅋ


오늘은 좀 이르게 나갔다온만큼, 좀만 쉬고 먼저 업무를 좀 봐야겠어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