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매콤한 두루치기점심 역시 배달이 낫네요

매콤한 두루치기점심 역시 배달이 낫네요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하루 점심 맛나게들 드셨나요 ??


최댈은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오늘 하루를 보낸 것 같은데요 ㅠㅠㅠ


을매나 바빳으면 테이블에도 못가고 그냥 자리에서 생존을 위한 먹부림을 했네요ㄷㄷ;


아무래도 내일이 휴일이다보니, 마치 금요일처럼 빡시게 한 것이 영향이 없잖아 있는것같아요 ㅎㅎ






매콤한 돼지김치 두루치기로 맛점을 했는데요


점심메뉴라 가격도 싼데 양도 어마어마해서 아주 배터지게 먹은것같아요 ㅋㅋㅋㅋ


뭣보다 김치랑 함께 볶았는지 그 특유의 맛이 있어가지고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밥 위에 올려서 쌈싸먹듯이 먹을 수 있는데요 ㅋㅋ


평소와 같고, 시간도 좀 넉넉했다면야 좋았을텐데...

너무 바쁜 오늘이었다보니 급하게 먹느라 다 먹지도 못하고 절반가까이는 그냥 버린것같아요 ㅠㅠㅠㅠ


뭐, 비싼것도 아니니 부담스럽거나 그렇진 않지만 너무 아쉬운게 없잖아 있네요...







밑반찬들도 나름 괜찮게 왔는데요 ㅎㅎ


버섯튀김도 있고, 계란말이도 조그맣게 있어가지고, 두루치기만 먹었으면 질릴만 했을텐데

확실히 밑반찬이 있으니 한결 낫더라구요 ㅎㅎ


뭣보다 요즘에 버섯종류가 좋아가지고 ~ 버섯튀김을 정말 맛나게 먹었던것같아요 ㅎㅎ


내일은 누구나 즐거운 마음으로 쉴 수 있는 휴일인데요 !

... 누구나는 아닐 수 있겠지만, 암튼 !! 이제 6월 첫째주인만큼 이번 한 달도 화이팅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