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맑은 국물과 맛나는 족발로 불금을 보냅니다

맑은 국물과 맛나는 족발로 불금을 보냅니다







안녕하세요


주말은 언제나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것같아요


이번 주말에는 유독 그게 심했던것같은데요


이사갈 집을 보느라고 더 정신없이 보내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일도 일이고, 이사도 이사고, 암튼 요즘에는 정말 정신이 1도 없이 지나가는것 같은데요







그나마 저녁때 친구와 간단하게 소주나 한잔 마시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게 좀 낫다면 낫네요


엊그제까지 계속 이집저집 보러다녔더니 피로감이 장난이 아녔는데요


주말이라 쉬는 친한 친구를 불러 홍합탕이랑 족발로 맛나게 저녁을 먹었답니다 ㅋㅋㅋ


물론 소주한잔이 빠질 수 없구요 !!






족발에는 콜라겐이 그득해서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잖아요


많이 먹더라도 어느정도 허용도리 수 있는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고기먹을때에는 쌈이 빠질수가없죠 ㅎㅎ


특히나 고기에는 야채가 무조건, 반드시 있어야하는 최댈이라가지구요


주말저녁은 그래도 좀 마음편하게 보내지 않았나 싶어요~~


오늘부터 다시 헬지옥이 시작이지만 내일도 휴일이라는 달력을 보면서 버티고 있네요 ㅠㅠㅋㅋ


암튼, 오늘 열일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