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뜨끈한 국물이 좋고 가격도 착한 순대국이에요

뜨끈한 국물이 좋고 가격도 착한 순대국이에요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요 몇일간은 비때문에 날씨도 뭐랄까 후덥지근하고 그런게 없잖아 있었는데요


아침에도 비가 부슬부슬 오고나서 그치니 급 쌀쌀해진게 없잖아 있더라구요 ㅠㅠ


그럴땐 뜨끈한 국물요리가 땡기는 법 ㅋㅋㅋㅋ


마침 먹을만한게 생각도 안나고 그렇다보니 바로 순대국으로 점심을 해결했는데요








팀원분들이랑 나가서 오랜만에 배부르게 먹고 온것같아요 ~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양도 넉넉해가지고 정말 가끔씩이라도 가는 편인데요


꼭 괜스레 순대조금 더 먹어보겠다고 세트로 시켰다가 편육같은건 거진 다 남기는것같아요 ㅋㅋ







저는 안에 다데기같은거는 잘 안풀고 먹는편이라가지고 색깔이 뽀얗죠 ㅋㅋ


무슨 곰탕마냥요 ㅎㅎ


개취이긴한데 다데기를 다 풀고 그러면 좀 많이 짜져가지고 제 입맛에는 잘 안맞더라구요 ㅠㅠㅠ


이거뿐만이 아니라 다른 국밥같은것도 그렇구요 ㅎㅎ







암튼, 비고오나서 그런지 날이 좀 쌀쌀한게 없잖아 있는것같은데요


그래도 뜨끈하게 국밥으로 점심을 먹어서 그런지 추위가 좀 가시는 기분이 없잖아있는것같아요 ㅎㅎ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요


오늘 마감까지도 조금 더 화이팅해야지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