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역시 연휴에는 고기가 없이 지나갈 수 없죠

역시 연휴에는 고기가 없이 지나갈 수 없죠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를 최댈입니다 ㅋㅋ


오늘이 마침 또 어버이날이기도 한데요


이번 연휴인 김에 부모님을 뵈러 갔었는데 확실히 서울보다는 공기가 좋더라구요 !!


물론 중간에 비온게 영향이 없잖아 있겠지만요 ㅋㅋ







제가 또 갈매기살킬러다보니 저녁도 함께 맛나게 먹고 오게 되었는데요


육회비빔밥도 양푼이사이즈로 큼직큼직하게 시켜가지고 정말 맛나게 먹고 온것같아요 ㅎㅎ


근데 갈매기살은 돼지고, 육회비빔밥은 소인데.. 뭔가 언벨런스함이 없잖아 있네요ㅋㅋ







은근 양도 넉넉하고 맛도 있어가지고 계속 먹었던 육회비빔밥인데요 ㅋㅋ


한우전문점같은 고퀄느낌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냥 맨밥이랑 먹는것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계란도 올라가있고 참기름도 적당히 있어가지고 진짜 대박맛나게 먹었던것같아요 ㅎㅎ


다만 가족이랑 함께하는거라 술은...ㅋㅋ







ㅋㅋ 암튼, 이번 연휴도 참 즐겁게 보내고 온 것 같은데요


이렇게 시간이 지나고 나서 보면 진짜 빨리갔다는게 느껴지네요 ㅠㅠ


암튼, 인증이 좀 길어지느라...ㅡㅡ 아직까지 삼실에서 시간 남는 김에 끄적끄적 쓰고있는데요


모두들 오늘도 맛점하시고 파이팅하시길 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