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매콤한 아구찜과 볶음밥의 콜라보는 세상최고에요

매콤한 아구찜과 볶음밥의 콜라보는 세상최고에요







안녕하세요 ^_^


아구찜 다들 좋아하시나요 ??


최댈은 없어서 못먹... 까지는 아니고 ㅋㅋㅋ 암튼 그래도 잘 먹는 아구찜으로 먹부림좀 부려봤는데요


아직 그 유명한 마산 아구찜은 먹어보진 못했지만.... 서울아구찜으로 대리만족을 합니다 ㅋㅋㅋ







암튼 요즘 일이 조금씩 꼬이는게 없잖아 있어가지고...ㅡㅡ;;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ㅠㅠ


제 스트레스는 먹구름이 잔뜩 끼어있는데 미세먼지가 싹 가라앉은덕에 날씨는 넘나 좋더라구요!


이런 와중에 또 어찌 퇴근하고나서 바로 집으로 들어가겠습니까 ㅋㅋ


바로 만날 수 있는 친구들이 있고, 매콤~한 아구찜을 시킬 수 있는데 말이죠 ㅎㅎ







암튼, 오랜만에 먹는 아구찜이라 그런지 마지막에 밥까지도 볶아먹어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던것같아요 ㅎㅎ


조금 남은 아구찜을 주방으로 가져가서 직접 볶아가지고 가져다주시는데 어찌나 핵맛이던지;;


제껀 밥 한톨도 남김없이 다 해치웠네요 ㅋㅋ


암튼, 스트레스가 짱짱하더라도... 긍정적으로 보내려고 열일중에 있는데요~~!!


오늘따라 보고싶은 주말... 빨리 와라 ㅠㅠㅠㅠ